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면세점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차지



롯데면세점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제13차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롯데면세점은 면세점 부문이 신설된 지난 2008년부터 4년 연속 1위를 차지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브랜드파워 지수에서 759.5점을 받았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구입 가능성 및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과반수 이상의 소비자가 ‘면세점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롯데면세점을 선택했다.

롯데면세점 최영수 대표는 “롯데면세점에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