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미즈사랑’ 2차 캠페인 선보여



여성전문대출브랜드 미즈사랑이 ‘여우식당’ 캠페인에 이어 2차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 ‘김주희’ 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는 여자복싱선수의 이야기와 포춘쿠키라는 음식을 통해 미즈사랑 광고에서 볼 수 있는 음식을 통한 고민 해결 방법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

광고모델로 발탁된 세계여자복싱 챔피언 김주희 선수가 들려주는 여자복싱선수로서의 고민 이야기를 통해 소외받는 여성스포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자극시키고 그 속에서 김주희 선수가 가진 고민을 미즈사랑이 해결해줌으로써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속·강화시키려는 전략을 담고 있다.

또한 미즈사랑은 두 번째 광고 역시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해 나가는 전략의 일관을 기본으로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빅모델과의 광고 촬영이 준비돼 있어 후속편에 대한 기대가 높이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