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LG전자 23일까지 고객감동 100인 프로젝트 진행



LG전자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 브랜드 베스트샵 트위터(twitter.com/LG_bestshop) 계정 탄생 100일을 기념해 23일까지 ‘고객 감동 100人 릴레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LG 베스트샵 트위터에 멘션으로 감동을 전하고 싶은 경상권의 주변인에 대한 추천 이유와 상대의 트위터 아이디를 함께 남기면 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추천인으로 선정된 사람에게 떡과 우유 등으로 구성된 아침식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하며 감동을 전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로 서울·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권 등 전국 5개 권역으로 이어진다. LG 베스트샵은 5개 권역 중 매주 한 곳을 선정해 고객으로부터 직접 추천을 받아 한 지역에 20명씩 총 100명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