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밀레, 무거운 짐도 거뜬! 탐나는 ‘카고백’ 한정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캠핑이나 여행 시 활용도가 큰 ‘카고백’을 출시했다.

90개 한정수량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100ℓ 용량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무거운 짐도 수납이 가능하다. 어깨 끈은 메시소재의 쿠션이 덧대져 있어 어깨에 자극 없이 멜 수 있으며 손잡이 부분에는 5cm 폭의 이동 가능한 벨크로가 있어 손으로 가방을 들 때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닥과 옆 부분에는 스펀지가 들어 있어 항상 가방 형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엄태웅씨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후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넉넉한 용량으로 국내외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카고백은 밀레 온라인 쇼핑몰(millet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만9000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