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리복 이지토너 캠페인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몸매관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몸매 관리’라는 메시지를 통해 토닝화, 토닝의류로 구성된 토닝 솔루션의 기능과 효과를 알리는 ‘이지토너 캠페인’을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리복은 완벽 몸매 소유자인 이하늬를 캠페인의 모델로 기용했다. 평소 토닝과 걷기운동 마니아인 그녀는 이번 이지토너 캠페인을 통해 토닝 토털 솔루션과 토닝운동을 활용한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 만들기 비법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리복 마케팅 본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성공적 론칭 이후 국내 토닝화 시장이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브랜드 인지도는 충분히 확보된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는 넘버원 브랜드로서 타사와 구별되는 리복이 가진 최고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