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한국야쿠르트 LG트윈스와 R&B 출시기념 이벤트



한국야쿠르트가 신제품 ‘R&B(알엔비)’의 출시를 기념해 프로야구단, 커피전문점과 제휴를 맺고 여심 잡이에 나선다.

한국야쿠르트는 2011 프로야구 시즌 동안 LG트윈스와의 업무 제휴를 하고 구장 내 ‘R&B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R&B존’은 LG트윈스 홈경기가 열릴 때마다 1루 쪽 252개 좌석에 설치한다. 이곳에 입장한 관중에게는 R&B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30일까지 엔젤리너스 전국 매장에서 라이스머핀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R&B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둔감한 장에는 리듬을 주고 민감한 장에는 밸런스를 잡아준다는 의미의 리듬&밸런스, ‘R&B(알엔비)’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5년간의 장 연구로 탄생한 기술집약적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