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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로리·색소·보존료 ‘제로’ 나랑드사이다 비교CF 화제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를 출시하고 TV CF를 온에어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제로칼로리 사이다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본 광고에서는 콜라와 사이다가 한 화면에 등장해 1990년대 콜라와 사이다 비교 CF를 연상시킨 후 화면 전환과 함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대변되는 사이다와 나랑드 사이다 두 종류의 사이다를 비교해 보여준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만 드시겠습니까?”라고 말하는 내레이션에 이어 칼로리 제로, 설탕 제로, 색소 제로, 보존료 제로인 나랑드 사이다의 특징을 나타냄으로써 단순히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포장된 사이다와 차별을 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