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금호렌터카 kt금호렌터카로 새 출발

브랜드 론칭 기념 스마트폰 증정 이벤트 개최

KT금호렌터카는 렌터카 업계 1위인 금호렌터카가 KT의 자회사인 KT렌탈로 흡수 합병되면서 탄생한 렌터카 사업 브랜드다.

KT렌탈 측은 “금호렌터카가 20년 동안 구축해 온 업계 1위의 렌터카 브랜드 자산을 효과적으로 이양하고자 KT금호렌터카를 차량 렌탈 사업부문의 브랜드로 론칭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렌터카 하면 누구나 KT를 떠올릴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차량과 질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KT의 IT 기술과 계열회사의 다양한 산업과 연계해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편리와 이익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KT와 영업망 및 앞선 IT 기술 공유를 통해 렌탈과 통신상품 서비스를 결합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인 ‘차량 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서비스’도 연내 상용화한다.

KT금호렌터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KT금호렌터카는 안전거래 쇼핑몰 카멤버스와 제휴해 지난 4일부터 국내 1위 오픈 마켓인 G마켓에 중고차 판매 기획전을 마련해 성능 좋은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반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