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인원만 차면 팍팍 할인판매”

소셜커머스 사이트 눈길

자본금 50억원 규모의 소셜 커머스 사이트가 문을 연다. 소셜 커머스는 소비자가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지인들에게 파격 특가 소식을 알려 일정 기준 이상의 인원이 돼야 할인가에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 방식을 말한다.

㈜나무인터넷은 소셜 쇼핑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www.wemakeprice.com)을 8일 오픈한다. 오픈 당일 첫 상품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으로 별도의 조건 없이 1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과 서비스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경쟁사와 달리 독자 개발한 QR코드 쿠폰 인증 방식을 도입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외식·공연·전시·뷰티·레저 등 요일별 주제에 맞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