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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생일 케이크 대신 햄버거

웰빙수제버거 '미스터빅' 사이즈 차별화



정크 푸드의 대명사라는 오해가 억울한 ‘웰빙 버거’들의 약진이 눈부신 가운데 또 하나의 신생 버거가 출사표를 내놨다.

수제 패티와 유기농 야채 등으로 몸의 군살을 뺀 수제 햄버거 ‘미스터빅’이다.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갖췄다. 일반 햄버거에서 차별화해 사이즈를 3가지(1인용-싱글, 2∼3인용-레귤러, 4∼5인용-라지)로 나눴다.

특히 4∼5인용 라지 사이즈는 가족 또는 여러 명이 함께 나눠 먹거나, 생일 케이크용으로 포장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등 인기다. 어지간한 피자의 도우 못지않은 빵 크기에 대형 스테이크 크기의 패티, 양을 아끼지 않은 신선한 야채 등이 몸에 좋고 양도 푸짐한 한국식 식사 메뉴다.

미스터빅 측은 “사이즈 차별화 전략은 얼마 전 막을 내린 2010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소자본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주들의 가맹문의 열기를 지피는 등 업주와 고객을 두루 만족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문의:www.mrbig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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