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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고객 목소리 들으러 직접 찾아갑니다”

GS샵, VIP 의견 청취 이선균 깜짝 이벤트도



GS샵이 고객들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듣고 소통하기 위한 ‘리얼 VIP 홈 인터뷰’(Real VIP Home Visiting Interview) 이벤트를 시작했다.

통합 브랜드인 ‘GS샵’ 출범 1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는 TV·인터넷쇼핑몰·카탈로그· 상품·서비스 등 GS샵 전반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솔한 의견을 듣고 소통하기 위해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것이 핵심이다. 겉만 화려한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기업의 진심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리얼 마케팅’(Real Marketing)을 펼치겠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를 위해 GS샵은 지난 3년 간 지속적으로 GS샵을 이용해온 VIP 고객 중 사전신청과 전화조사 등을 통해 100명을 선발하는 한편, GS샵 임직원을 대상으로 평소 고객에게 궁금했던 질문도 공모했다.

전문 조사원 4명으로 구성된 총 3팀의 ‘리얼 VIP 홈 인터뷰단’은 앞으로 6주에 걸쳐 GS샵 고객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만나게 된다. 딱딱한 문답식 질문은 지양하고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GS샵 임직원들이 응모한 다양한 질문들을 바탕으로 인터뷰가 이뤄진다. 참여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의 생생한 메시지는 인터뷰단을 통해 GS샵에 그대로 전달돼 경영 전반에 반영될 예정이다.

한편 인터뷰 기간 중에는 GS샵의 광고모델인 탤런트 이선균씨가 고객 가정에 방문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GS샵 마케팅부문 이은정 상무는 “고객과 일대일 대화를 통해 고객의 진심을 듣고 이를 바탕으로 GS샵이 고객의 가장 좋은 선택을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GS샵의 브랜드 정신인 ‘진정성’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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