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맛있는 스캔들’ 열풍

미스터피자, 신메뉴 출시 할인·선물 이벤트 다채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가 신제품 ‘그린 스캔들’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30일까지 ‘4가지 스캔들 이벤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20일간의 스캔들’은 ‘그린 스캔들’ 주문고객에게 미니샘플러를 무료 증정(∼17일)하는 이벤트로, 방문 포장고객은 기존 혜택인 20% 할인과 미니샘플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쿠폰 스캔들’ 이벤트는 모든 피자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응모권을 증정(∼30일)하는 이벤트로, 그린 스캔들 홈페이지(www.greenscandal.co.kr)에서 응모 번호를 등록하면 ‘그린 스캔들’ 1판 20% 할인과 콜라 1잔이 무료로 증정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자동으로 경품이벤트에 응모되며, 4주간 매주 200명씩을 선정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더페이스샵 BB크림 등을 증정한다.

‘당신의 피자 스캔들’ 이벤트는 그린 스캔들 홈페이지에서 ‘피자와 OO이 만나면 스캔들이 된다?’는 주제로 기발한 스캔들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30일).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그린 스캔들 15% 할인권을, 아이디어 채택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수험생 스캔들’ 이벤트는 2011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고객이 그린 스캔들 주문 시 20% 할인해 준다(∼30일). 단,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그린 스캔들’은 담백한 수타피자와 신선한 야채를 듬뿍 올린 새로운 컨셉트의 피자로, 다양한 스캔들 이벤트와 함께 ‘맛있는 스캔들’ 열풍이 불 것”이라고 자신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