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뷰티업계 ‘장외열전’



지난 주말 뷰티 브랜드들의 장외 프로모션이 다채로웠다. 청담동에선 가을 정취를 담은 타탄 체크가 수놓아졌고, 명동에선 유방건강을 위한 캠페인이 펼쳐졌다.

맥(MAC)은 지난달 29일 삼성동 크링에서 ‘언베일링 파티’를 열고, 올 겨울 연말을 위한 할리데이 컬렉션 룩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전문 메이크업 쇼와 ‘2010 맥 할리데이 컬렉션’의 컨셉트인 타탄 체크의 퍼포먼스로 마무리하고 앞으로 출시될 컬렉션의 제품들이 소개됐다.

30일 오후 2시, 아모레퍼시픽은 서울 명동성당 앞 사거리에서 유방건강 의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했다. 200여 명의 참가자들은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일제히 군무를 추는 장관을 선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