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X마스 메뉴 판매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개시한다. 2일부터 올 연말까지 전국 35개 도시 320여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전통 음료인 ‘토피 넛 라떼’ ‘페퍼민트 모카’를 비롯해 ‘파네토네’ 등 케이크 3종, 크리스마스 스페셜 원두 2종, 2011 스타벅스 다이어리, 50여 가지 머그, 텀블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제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는 “‘쉐어(Share) 즉 나눔으로, 스타벅스 음료 한잔에 담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소중한 분들과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스타벅스가 추구하는 제3의 공간이 매장을 넘어, 이웃과 지역사회까지 확대되는 마법의 계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