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예다함 ‘로열티멤버십’ 마련



The-K라이프㈜의 프리미엄 상조브랜드 예다함이 상조업계 최초로 OK캐쉬백과 제휴해 로열티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다함 로열티멤버십 서비스는 상조서비스 이외에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행·레저·생활·문화·의료 분야에서 최대 10% 적립, 6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예다함 신규 회원들은 가입과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OK캐쉬백 카드를 변경하거나 신규로 예다함 로열티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OK캐쉬백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예다함 로열티멤버십 서비스는 상조서비스 이외에는 마땅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었던 가입자들을 위해 상조업계 최초로 CRM(커스터머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을 도입해 라이프 스타일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