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홈 ‘여자만세’ 특집전 편성



롯데홈쇼핑이 설 연휴 기간 장시간 차 속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장거리 이동 고객을 위해 모바일쇼핑 고객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6일 홈쇼핑 방송상품과 e-백화점 상품을 롯데홈쇼핑 앱을 다운받거나 모바일 웹으로 접속해 스마트폰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특별 적립금을 지급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 기간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주부들을 위한 패션,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특히 일명 ‘만세 시리즈’를 기획해 4일은 ‘엄마 만세’, 5일 ‘여자 만세’, 6일 ‘가족 만세’로 하루에 하나씩 테마를 정해 그에 맞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4일에 진행하는 엄마만세는 주부 고객을 위해 김남주 머플러로 유명한 마리아꾸르끼의 ‘머스크렛 패딩롱코트’ 를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