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본죽, 올 겨울 이상한파에 매출 쑥쑥



죽 전문점 본죽은 지난해 12월부터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된 지난달 말까지 총 570만 그릇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 기간에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전복죽, 송이죽으로 전복죽은 2달간 약 114만 그릇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본죽 관계자는 “이상 한파로 인해 감기에 걸린 환자들과 면역력을 높이려는 소비자들이 보양식의 목적으로 전복죽, 송이죽과 같은 보양죽 메뉴를 많이 구매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