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KT 올레 사내 이벤트 화제



올레가 지난 2월 선보인 고객 만족을 위해 말로만 하지 않고 직접 실천하고 행동한다는 ‘발로 뛰겠소’ 캠페인이 화제다.

올레는 이러한 ‘발로 뛰겠소’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특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로만 하는 고객 만족이 아닌 한발 더 뛰어 고객을 만족시키겠다는 동기 부여와 의지를 다지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풋풋한’ 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T의 3만2000명 전 임직원은 물론 협력사 소속 가설요원 5000명에게까지 양말, 발크림, 발모양 비누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를 전달한다.

늘 새로운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려 하는 올레의 남다른 도전의 연장인 이번 이벤트가 단순히 재미난 행사에 그치지 않고 KT 전 임직원의 발이 풋풋해지며, 고객 만족을 향해 끊임없이 뛸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지에 관심이 모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