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풀무원 ‘쉐프메이드...’드레싱 자사 매출 1위 기록



풀무원식품의 ‘쉐프메이드 오리엔탈 드레싱’이 출시한 지 3년 만인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94% 상승해 주력 상품이었던 마요네즈 드레싱을 꺾고 자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쉐프메이드 오리엔탈 드레싱은 간장을 주원료로 참깨와 마늘, 양파 등 각종 아채와 청양고추를 첨가해 고소하고 끝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