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하우 투 리브 스마트’ 페스티벌 팡파르



삼성전자가 스마트시대를 맞아 실시하고 있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스마트 기기 전 품목으로 확대하고 이를 통한 스마트 통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가족, 친구, 연인 등이 함께 참여해 스마트로 누릴 수 있는 생활의 편리함과 행복을 체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스마트 라이프의 모든 것들을 만나 볼 있다.

16일 광주광역시 유스퀘어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삼성전자의 특별한 스마트 리그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 페스티벌의 첫 번째 예선전이 개최됐으며 22일 부산, 29일 대전, 다음달 5일 대구, 19일 서울에서 예선전이 열릴 예정이다. 결승전은 다음달 20일 서울에서 개최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모든 스마트 제품을 가정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1800만원(출고가 기준) 상당의 삼성 스마트 기기를 풀 패키지로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