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코리아애드컴 신개념 광고매체 ‘쉬즈락커’ 선봬



코리아애드컴은 신개념 대형할인점 광고매체 ‘쉬즈락커’를 선보였다. 쉬즈라커는 매장 입구에서부터 고객의 동선에 따라 설치된 단순 물품 보관함을 신개념 조립식 락커로 교체해 광고매체화한 것으로 첨단 탈·부착식 시스템을 적용해 광고면이 깔끔하고 광고교체가 간편하다. 현재 홈플러스, 롯데마트, 대학교, 워터파크, 야구장에 설치 운영되고 있다. 문의:02) 318-12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