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IBM 캠페인 광고 ‘ECHO어워드’ 수상



광고대행사 금강오길비그룹은 최근 자사가 제작한 ‘IBM 그린IT 데이터센터-토정비결’ 캠페인이 2011년 DMA International ECHO Award 동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본상을 수상한 IBM 그린IT 데이터센터-토정비결 캠페인은 한국의 천(天), 지(地). 인(人)을 기본으로 한 토정비결 개념을 도입한 점이 크게 돋보였다.

기존 데이터센터 최적화 컨설팅이 단순히 장비의 하드웨어 소개에 그쳤던 것에 반해 IBM 그린IT 데이터센터-토정비결 캠페인은 기업마다 처해 있는 데이터센터의 문제점을 사주와 운명으로 풀이하고 그에 최적화된 진단 솔루션을 토정비결의 형식을 빌려 소개해 기업 고객의 공감대와 큰 관심을 모았고, 그 결과 실제 매출에 상당한 기여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