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중국 홀린 KT ‘리잉아이 패드’



KT가 새롭게 선보인 올레 스마트홈 패드 광고가 중국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조이(joy.cn)에 올라온 광고 동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 수 35만 건을 기록하는 등 각종 포털 사이트 및 블로그, SNS 등에서 수십만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급속히 퍼져나가고 있다. 중국에서는 출시 계획이 없는 스마트홈 패드는 일명 ‘리잉아이(이영애) 패드’라고 불리며 구입 문의가 들어올 정도다.

KT 관계자는 “앞으로 전개될 olleh 스마트홈 패드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영애의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또 한 번 국내외 팬심이 움직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