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LG전자 제품군 따라 브랜드 로고색상 통일



LG전자가 제품군에 따라 달리 사용하던 제품브랜드 로고 색상을 TV·IT 제품브랜드는 블랙(검정), 냉장고·세탁기 등 대형 생활가전 브랜드는 그레이(회색)로 전면 통일한다.

이는 로고 색상을 통일해 개별 제품 브랜드들이 시장에서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결합하는 것으로 1등 가전기업으로서 공고히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미지 통합 작업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에어컨 브랜드인 휘센(WHISEN), 세탁기 브랜드 트롬(TROMM), 냉장고 브랜드 디오스(DIOS) 등에 이제까지 파랑색, 갈색 등을 사용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