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바비브라운-갤Ⅱ '스마트한 여심' 공략



화장품과 IT가 만났다.

메이크업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와 손잡고 '갤럭시SⅡ 바비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갤럭시S2 핑크 모델과 바비브라운 정품 팔레트,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 등이 특별 포장된 것으로 2012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제품은 오늘(2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s2meetsbobbibrown)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12명의 주인공을 선정한다.

바비 브라운 관게자는 "사회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면서 자신을 가꾸는데 소홀하지 않는 여성들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