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빅맥 '칸 국제광고제' 동상 수상



한국맥도날드가 올해 상반기 진행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Big Mac)' 캠페인으로 세계 최대 광고제인 '2012 칸 라이언스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 미디어 부문 'Best Localized Campaign' 분야의 동상을 수상했다.

'Best Localized campaign' 분야는 해당 지역과 소비자에 가장 부합하는 캠페인을 운영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이다. 맥도날드의 '빅맥송 캠페인'은 친구, 동료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한국인의 특성을 공략해 최근의 오디션 열풍에 덧붙여 소비자들이 직접 노래를 불러 UCC로 올리도록 하는 적극적인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끌어낸 점을 인정 받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