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피자헛, 치즈가 두배로 '치즈킹 피자' 출시



한국 피자헛이 치즈가 두 배로 들어 풍부한 맛의 '치즈킹' 피자를 21일 출시했다.

치즈킹 피자는 아낌없이 듬뿍 넣은 모짜렐라 치즈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피자 본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통째로 올려 담백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인에 숙성시킨 비프와 껍질째 먹는 그린빈스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프리미엄 맛을 구현했다.

도우 종류에 따라 크런치 골드, 치즈 크러스트, 리치 골드, 치즈 바이트 등 4종류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