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30초당 1개씩' 에어쿠션 잘나가네~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출시한 팩트형 자외선 차단제 '에어쿠션'이 브랜드 출시 이래 단품 최초로 최단기 최대 매출을 돌파했다.

12일 기준 약 500억원으로 특히 지난 200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초에 1개씩 판매가 되고 있는 셈이다. 또한 4년간 10배라는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에어쿠션 선블록에 적용되는 핵심 기술의 국내 특허(특허 제 10-1159877호) 등록이 완료됨에 따라에어쿠션 선블록은 자외선 차단제 시장에서 독점적 권리를 확보하고 최첨단 메이크업 혁신 아이템으로 다시한번 입지를 다지게 됐다.

한편 이 제품은 35% 이상의 하이드로 미네랄 워터 성분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제품으로 하루 종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확실히 지켜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