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8일 목요일 사주
고시 삼수생…군대도 아직
딴생각말고 공부에만 집중
화이팅코리아 남 90년 1월 4일 음력
Q:선생님의 사주풀이를 잘보고 있습니다. 대학교 1학년을 휴학하고 현재 고시를 도전하고 있으나 2번 실패하였습니다. 아직 군복무도 마치지 않았고 대학도 1학기만 다녀서 해야할 일은 많치만 군복무 이전에 시험합격을 하고 싶어서 계속 도전하려하는데 저에게 고시운이 있는지요.
A:인생에는 늘 실패가 있으며 실패 뒤에 환희도 공존합니다. 고시는 의사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인명을 놓고 세상을 향해 평가를 하는 중요한 직업입니다. 언제 올 것이니 이만큼만 공부해야지 결론을 놓고 한다면 하늘에서 그 권한을 임명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일득십지(一得十知)라 학문에 뜻을 두고 학문으로 결과를 이루십시오. 정관 격이라 아주 바르고 모범생일것이며 매사 긍정적인 사고가 귀하가 원하는 바를 반드시 이루어 주리라 확신을 하십시오. 수기(水氣)가 없으니 흰머리가 많고 목이 타는 인후병에 노출되기 쉬우니 많은 생각은 만리장성이요 신장을 무력 하게하여 눈도 나빠지게 되니 생각을 단순하게하고 공부 많이하십시오.
혼기 이미 지난 장남
집장만하면 만사OK
ms7281127 남자 65년 11월 21일 음력
Q:선생님의 사주속으로를 잘 보고 있습니다. 장남인 저는 아직 결혼도 못하고 있는데 동생들은 가정을 이루고 자녀들도 다컸습니다. 저도 결혼을 할 수 있을까요? 혹 독신 운이 아니라면 언제쯤 결혼을 할 수 있을까요? 건축 일을 하고 있는데 성공 할수 있는지요. 선생님 잘 부탁드립니다.
A:재성(財星)은 여자를 말하고 재물을 나타내는 것인데 재성이 운에서 힘을 얻지 못해 2016년까지는 현재상황이 이어진다고 봅니다. 그 외 장점으로 사주설명을 해본다면 생일지(生日支)에 축토(丑土)안에는 신금(辛金)이 있어서 쌍신(雙辛)이 되니 마치 '소뿔' 과 같은 형상이라 맡은 일에 꼼꼼하고 성실하므로 신용위주의 삶으로 책임을 다합니다. 잘 짜여진 철근과 같아 건축업무가 천직이 될 수 있으니 지금부터 은행거래를 잘 하여 집장만을 먼저 하십시오. 집을 밥상위의 그릇으로 본다면 그릇이 있으면 밥은 채워지게 되는 이치로 뒤늦게 인연을 이루며 포태법(胞胎法)상으로 관록왕(官祿旺)으로 흘러 노후가 안정되고 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