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 나올만큼 답답한 상황
9월 입사하는 회사에 올인
*오로라* 여자86년 5월 16일 음력
Q: 안녕하세요. 미래에 대한 고민과 불안감이 많아져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평소 안하던 한숨도 쉬게 되고 올 들어서는 가끔 매우 심하게 우울하기도 합니다. 해가 바뀌어도 바뀌지 않는 현 상황이 더욱 답답하기만 한데요. 저는 어떤 직종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고, 또 결혼 운은 어떠한지 부탁드립니다.
A: 태어난 정화(丁火)사주가 완벽함이 있으면서 時支(시지)의 새벽 丑時(축시)는 燒毁珠玉(소훼주옥:아름다운 구슬을 훼손시키듯이 세상을 모르는 무기력함)으로 결백증이 있습니다. 결벽증에 의해 지금 보다도 세월이 흘러 나이 들면서 우울증이 오기도 하는데 목표를 정해도 불분명해지고 인생자체의 불만이 잦아지는 살이니 스스로 잠재우면서 노력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산에 오르는 사람에게 힘들게 왜 산에 오르냐고 묻거나 수영하는 사람에게 왜 힘들게 힘을 빼냐고 하는 질문을 한다면 어떤 대답을 하시겠습니까. 직업을 잘 선택해야 하는데 9월에 들어가는 회사에 꾸준히 다니면 성공을 하게 됩니다. 생각을 단순히 하십시오.
장녀라는 이유로 결혼 부담
남자에 도움되는 운세 장점
hyewon 여자 79년 03월 19일 /남자 비공개
Q: 장녀라 부담스럽단 이유로 1년정도 만났다가 헤어지고 다시 만나 남자 쪽에서는 결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집이 쎄서 맞지 않고 표현안하고 담아두고 있다가 한꺼번에 표출한다고 하는데 이 사람과 결혼 하게 되면 잘 살 수 있을까요?지금은 저한테 맞춰주는 편인데 결혼하면 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A: 귀하는 '바위위에 올라 앉은 화초'의 형상으로 마음이 편치 않고 좌불안석 하는 상입니다. 남자 자리는 '산사에 샘터' 같아 깔끔하고 성품의 결백함은 있으나 부부궁에 충살(충돌하고 때려 맞는 흉함)이 있어 현실이 생각만큼 편치는 않을 것입니다. 장점으로 어려운 가운데도 천을 귀인(하늘의 구인의 도움)이 호환(互換)되 있으며 관성(官星:남편자리 오행)이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어서 귀하로 인하여 남자는 잘되는 운세로 흐르니 조금씩 양보하여 결실을 아름답게 해보세요. 41세 이전 갈등과 불화가 있으나 이를 극복하고 나면 중년이후 재물 운이 상승되고 원만한 삶으로 갈수 있으니 3월까지 생각하고 결정은 귀하가 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