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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스포츠종합

네오팜, 美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 국내론칭



'아토팜'으로 유명한 피부과학 전문기업 네오팜(대표이사 박병덕)은 미국의 유명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MISSION ATHLETECARE™)'를 국내에 론칭하고 기능성 스포츠 용품 사업에 도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네오팜이 출사표를 던진 '스포츠케어' 시장은 국내 스포츠산업에서는 다소 생소한 분야다.

스포츠케어는 운동선수들의 훈련 및 경기 중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것으로 미션 애슬릿케어는 이를 위해 개발된 최초이자 유일한 브랜드이기 때문.

그러나 우리는 미션 애슬릿케어를 우리는 자주 볼 수 있었다.

테니스 챔피언 세레나 윌리엄스, MLB 올스타에 빛나는 데이비드 라이트와 드와이트 하워드, 골프 챔피언 세르지오 가르시아 등과 미국 프로 스포츠 선수들이 각 제품의 개발 및 필드 테스트 단계에 함께 참여해 사용하는 모습이 중계화면에 고스란히 담겼다.

대표 제품으로는 더위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체온을 조절해 경기 능력 저하와 운동 후유증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이다.

또 농구·핸드볼과 같은 코트 경기에서 신발과 바닥의 접지력을 높여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더 빠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트 그립™'과 야구나 테니스 등의 운동시 손과 기구들과의 마찰력을 높여 안정된 자세를 유지하고 강력한 힘을 전달하게 돕는 '파워 그립™' 등이 있다.

현재 미션 애슬릿케어는 미국과 캐나다 지역 2500여개가 넘는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한국 공식 사이트(www.missionathletecare.co.kr) 및 CJ mall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 제품 가격은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레귤러 1만5000원 · 라지 1만9000원), 코트 그립(2만1000원, 236㎖), 파워 그립(1만5000원, 50㎖)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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