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자기계발땐 내년 재혼
horusman 남 80년 1월 8일 음력
Q:김상회 선생님 안녕하세요. 예전에 상담을 구했던 34살 이혼남입니다. 선생님께서 부부 궁에 액운은 피할 수 없으니 별거해보라고 말씀해주셨지만 이혼했습니다. 새출발해보려고 합니다. 제짝은 언제 찾을 수 있을까요? 회사에서 입지가 궁금합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A:액운과 패운이 한꺼번에 겹치는 삼형살(세가지흉액)이 작용하고 있어 부부 궁과 회사생활이 어렵게 되고 고난난마의 어려움으로 이혼이 거론 된 것입니다. 병화(丙火)양간 사주가 자기 운로가 아니므로 당분간은 나아지지 않습니다. 삼재가 나갔으나 부모 궁에 형살의 기운은 그대로 남아 있고 백호살(흰호랑이가 날뛰는 현상처럼 어지러움)에 병지(炳地)가 임하니 2016년까지는 건강 유의하고 회사 운은 앞으로 지금과 같으니 다닐 수 있는 것만이라도 행복으로 여기고 자기계발을 하도록 하세요. 2014년 연분 되어 재혼할 수 있으나 원국에서 부부 궁이 갈등과 불화가 있으므로 어렵게 될 것이니 회사생활에 시간 약속 잘 지키며 충실하십시오.
직장생활 끝낸뒤 미용쪽 전업
결혼전 자격증 따면 미래 유망
글작성자 tlsgmla 여자 80년 06월 13일 음력
Q:회사생활을 10년 넘게 했는데요. 미용 쪽으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올해 시험도 있구요. 아직 솔로라 미래를 위해 기술을 습득하는 게 좋을꺼란 생각에 도전을 했네요. 아님 자격증만 따놓고 결혼하고 일을 변경할까 고민인데요. 아직 인연이 없는지라 직종변경에 제일 큰 걸림돌이네요.
A:여성에게 관성(官星)은 남편이나 이성을 나타낼 뿐 만 아니라 직장의 운이나 시험에 합격운도 의미 합니다. 사주구조에서 관성이 무력하니 나이 많아 늦게 가라는 소리를 들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남편 덕이 없거나 있거나 2014-2015년 결혼부터 하고 직업을 갖도록 하십시오. 그 시기를 보내면 결혼 생각을 안 하기도 하는데 귀하는 대운에서 관성이 충살을 받고 있으며 사주 안에서 형살을 받고 있는데 또한 세운에서 관성이 묶여 버리니 남편이 없다면 활동이 원활치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타고난 사주운세로 볼때 기술을 배워 독립하는 것은 현명한 결정이니 결혼 전에 반드시 헤어 및 피부관리사 자격증은 따 놓도록 하십시오.
2013년 4월 09일 화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