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나이에 공무원 시험 준비중
옷색깔 신경쓰면10월 좋은 소식
iamcabin 76년 12월 27일
Q:늦은 나이에 공무원을 준비 중입니다. 대학교를 졸업한 해에 IMF때문에 취업도 못하고 지금까지 공공기관에 계약직으로 근근이 살아왔습니다. 어머니와 단둘이 생활하는데, 회사생활하시는 어머니께 항상 죄송한 마음입니다. 공무원이 어렵다면 정규직으로 취업을 할 수 있을지요?
A:사주팔자를 추명함에 있어 명조(사주구조)가 오행이 고루 있어야 하며 조후(계절)가 맞아야 하는 것이 기본이고 대운과 세운이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 아직은 세운에서 힘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10월에 운이 있지만 미약하니 시험을 보러 갈 때 황색계통의 겉옷을 입고 속에는 붉은 계통의 옷을 입고 가면 도움이 됩니다. 작은 성공이라 할지라도 간절히 바라는 마음만 갖고는 뭔가 부족하다고 여겨지지 않습니까. 직장에 맞추어 계획적인 수업이 필요합니다. 2014년에 확실한 직업 운이 들어오니 계속 정진 하십시오. 자기의 운기로 흐르니 결국에는 정규직의 뜻은 이뤄집니다. 2013년 12월에 충돌이 예상되니 언행에 조심은 하십시오.
툭하면 월급 안나오는 동네 의원
돈 들더라도 사회복지쪽 전업을
뚱띵마녀 여자 68년 10월 8일
Q:전문대학 보건행정학을 전공 후 처음 취직한 곳이 개인의원이 었는데 급여도 연체가 되고 미래도 불확실하여 퇴사하고. 직장생활 중 두세곳은 결국 마지막 2~3개월의 급여는 받지 못하고 떼이기도 하였고요. 변변히 연애한번 못해보고 엄마 집에 얹혀살고 있는데 어찌해야 할까요?.
A:고란과숙(孤鸞寡宿)으로 가정을 이루기 어려운 사주로 결혼을 했었다면 독수공방에 남편 작첩하여 신음을 하는데 이는 생일지에 상관(傷官:남자를 극함)의 기운이 존재하기에 고독한 운명입니다. 자기의 장단점인 운세를 안다면 이런 점을 참고하여 반대로 복으로 전환시킬수 있습니다. 2014년 묶여 있던 배우자궁이 풀리는데 결혼의 의미보다는 자기에게 내재되있던 장점을 꺼내어 돈 버는데 적용을 시키는 노력으로 보이니 잘 안 되는 결혼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없는 돈에 돈이 들더라도 사회복지, 자연치유, 식품발효등 선택하여 공부하십시오. 어느 분야든 실력이 버팀목이며 태극귀인(太極貴人)의 상으로 종래는 성과를 거둡니다.
2013년 4월 12일 금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