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이 시원찮은 부동산 보조일
막연한 기대 키우다간 실망만
미더스 72년 08월 06일 음력
Q:매일 출근길 지하철에서 애독하는 독자입니다. 답답하고 우울한 마음에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변변한 연애한번 못해보고 부동산 중개 보조 일을 하고 있는데 소득도 변변치 않아 어머니께 얹혀살고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저한테 맞는지 결혼은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A:메트로를 보시는데 내용을 적다보면 지면이 부족하니 다음에 질문을 다시 올리십시요. 2014년에 지인의 인연으로 2016년 결혼이 어렵게 될 수 있는데 행복한 생활을 보장하기는 어렵습니다. 인생의 행로를 강물의 흐름으로 비유한다면 대운은 강물이 흘러가는 방향입니다. 같은 물줄기라도 홍수가 잘나는 지역은 제방을 쌓고 미리 대비를 함으로써 물을 다스리는 치수를 하기 위해 사주를 봅니다. 그러나 한강물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르는데 물줄기를 돌려서 흐르게 할 수는 없듯이 사주에 운이 없는 사람에게 막연한 희망을 주기도 불편합니다. 2013년도는 자암살(紫暗殺)로 남과의 시비에 끼어들지 않도록 매사 조심 하십시오.
중소기업서 쥐꼬리 월급 힘겨워
내년 지나면 능력 인정받아 활짝
윈도우7 남자 78년 7월 12일 양력
Q:서울에서 법대를 나와 지금은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벌어놓은 돈은 없고, 변변한 연애도 제대로 해보지 못했습니다. 하루 벌어 하루 사는 이 인생이 답답하기만 하고 한편으로는 공부를 많이 한 것이 후회될 때도 있습니다. 제가 남들처럼 인연이 있어 자식을 낳고 살 수 있을까요.
A:성격이 침착하고 합리적인 것이 장점으로 결벽증이 있을 정도로 완벽함을 추구하기에 절대로 타인에게 손해를 끼치지 않으며 자기의 책임을 성실히 수행 합니다. 현재 '물위를 떠다니는 나무'와 같아 자기 집이 없이 주거가 불안정해보입니다, 이는 남자에게 재물과 이성을 나타내는 재성(財星)이 운에서 사묘(死墓:죽고 묘에 들어감)로 가고 있으니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금은 어려우나 대신 천문(天門)으로 번득이는 신묘한 생각이 있으니 자연에서 어렵게 사는 것을 극복하도록 다시 기회를 해줍니다. 2014년 지나면서 교육계통, 외국어와 연관되어 직장에서 기쁜 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 회계와 외국어공부를 하면서 기다리십시오.
2013년 4월 18일 목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