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조금 더 많은 곳으로 이직
자격증 취득 후 옮겨야 더 두둑
건강무술인 남자 74년 1월 8일 음력
Q:선생님 제가 지금 이직을 해야 할까요. 근무조건은 지금 있는 곳 보다 급여는 조금 많고 일은 좀더 바쁜 곳입니다. 아직 자격증을 취득하지는 못했지만 준비하고 있고 8월쯤으로 계획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귀중한 한 말씀 정말 감사 드립니다.
A:계축을축신미,일주(癸丑乙丑辛未)입니다. 타인의 인복이 없는 편인데 조상님 덕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한곳에 오래 머물러야합니다. 월,일이 충돌되어 늘 이직 운은 있으나 자격증을 획득 하고나면 현재직장에서도보다 좋은 조건으로 향상 될 것이니 그때 생각해도 됩니다. 살고 있는 곳에서 동남방이나 남방에 있는 직장으로 가야 잘될 수 있는데 지금직장이 한강이남 이라면 그곳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인덕은 부족하나 성실하여 윗사람 중 누군가는 나를 인정해주는 분이 보이지 않게 인도해 주게 됩니다. 사주에 삼형살(三刑殺:세가지 흉함)이 있어 운로가 다소 순탄치 않음을 이해한다면 40대 후반부터 발복이 있습니다.
무리한 대출로 주택 마련 힘들어
손실 연연하지 말고 평점심 유지
다아시 여자 76년 09월 04일 양력/남자 80년 04월 10일 음력
Q: 4세연하인 남편과 7세인 딸이 있습니다. 우울한 제 마음을 남편도 알고 많이 힘들어 합니다. 그냥 헤어져야 하는 건지 고민스럽습니다. 집 역시 무리한 대출로 구입 한 것이 더욱더 힘들게 합니다. 집값은 떨어지고 빚은 그대로고 큰 손해를 감수하고 팔아야하는지 도움을 청합니다.
A:사주에 비견(比肩:나와 동일한 오행으로 서로 어깨를 견줌)이나 인성(집문서)이 태과하면 부자사주라고 하는데 오히려 돈 문제를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2014년에 8월에 매매 문서 운이 들어와 집을 매도 할 수 있으니 귀하가 나서서 좀 더 빨리 될 수 있도록 서쪽이나 서북방향의 중개사무소에 의뢰 하십시오.실질적 시세는 내가 내놓은 금액보다 4천만원정도 싸게 거래가 성립 될 수 있으니 충격 받지 마십시오. 살면서 슬픔이나 고통으로 울어 본적이 많이들 있습니다. 팔수고 안 팔수도 없는 입장, 돈으로 손실되어 가슴 아프기는 하겠으나 시행착오는 누구나 있는 것으로 차후 다시 산다는 마음으로 빚에서 벗어나기 바랍니다.
2013년 4월 23일 화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