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팀원들과 불협화음 위기
양보하고 배려하는 마음 중요
bandam 남자 71년 3월 4일 양력
Q:대학 졸업 후 계속 같은 직장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최근 팀원들과 불협화음으로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어 더 이상 회사에 비젼도 없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향후 부동산/요양원/중국무역을 생각하고 있는데 혹 사업운이 있는지 그리고 그 시기가 정말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A:천지합덕(天地合德)하는 명으로 심성이 착하지만 재복은 미약합니다. 음력4월,7월 이직운은 있으나 요양원사업은 사람관리부족과 귀가 얇아 손해를 보게 되는데 50세 지나서 미래에 필요할 수도 있으니 자격증은 대비해 놓으세요. 정확하여 선을 분명히 하는 것이 오인되어 자기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습성으로 보여짐으로 인해 불협화음이 일어나는데 옳고 그름을 굳이 가리지 말고 양보하고 내가 더 배려한다는 마음으로 지낸다면 다소 힘은 들지라도 직업으로 번뇌는 덜하게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늘 구추방해(九醜妨害)하여 말로써 혼탁 상을 암시하는 성분이 있으니 유념하시고 막연한 사업구상보다는 기본에 충실하세요.
연초부터 악재 쓰나미 허우적
남보다 운이 늦게 풀리는 사주
naksum 본인 1978.10.07 (음력) /남편 1979.07.20 (양력)
Q:일전에 선생님께서 올해 놀랄 일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일러 주셨는데 연초부터 시아버지께서 돌아가시고, 여러 악재가 겹쳐 힘이 드네요. 대출로 산 집을 팔고 이사 하는 게 좋은지, 어느 방향이 좋을지 다른 회사와의 인연이 있는지. 남편에게 사업 운이 있는지 봐 주세요.
Q:메트로사주속으로 상담을 신청하시고 약2-3주 정도 후에 답변 글이 나가니 독자님들께서 참고해주십시오. 이사는 동남방이나 남쪽으로 가야 좋으며 귀하가 문서운이 귀문에 들어있으니 모든 계약시 꼼꼼히 관찰하여 계약을 해야 합니다. 운칠기삼(運七氣三)이란 말이 있듯이 노력도 중요하지만 운이 따라야 하는데 아직은 운이 플리지 않고 있습니다. 미래의 전망은 40대 이후 발복하게 되니 늘 일반적인 일이 즉 재물 운은 남보다 늦게 풀린다 라는 마음으로 지내십시오. 신장과 비뇨기계통 이상 징후가 올것이니 사전에 체크하도록 하세요. 귀하나 남편은 간담이 적은 시민으로 정규적으로 봉급이 들어오는 직종과 인연이 있습니다.
2013년 4월 25일 목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