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인연 못만나 결혼 고민
짝 만나긴 하지만 돈문제 고통
rhtlasu 여자 66년 8월15일 (양력)
Q:아침마다 선생님의 사주 속으로 를 읽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고 있습니다. 좋은 말씀 듣고 싶어서 고민을 털어놓습니다. 아직까지 인연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정말 결혼 운이 없는 건지요. 지금이라도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어 공부를 하고 있는데 갈팡질팡 마음을 못 잡고 있습니다.
A:남편자리가 병지(病支)에 있는데 병지에 있으면 온순.허약.쇠퇴.신경질.결벽증.친인척과 인연이 없으며 질병. 우유부단을 상징 합니다. 말 그대로 병(病)이 있으면 신체가 허약하며 부부가 이별. 사별할 수 있으나 재물 복이 있고 취미가 다양하기도합니다. 그런 인연법에 의해 뒤늦은 공부도 하게 되니 열심히 하십시오.두뇌는 명석하나 신경질적이며 인내력이 부족하니 귀담아듣고 갈팡질팡함을 스스로 물리쳐 내야할 것인데 두 가지를 이룰 수는 없는 듯하니 우선은 하고자하는 일을 먼저 하십시오.굳이 사주를 논한다면 결혼을 선택한다면 할 수야 있겠지만 일생 돈 문제로 전전긍긍하며 사는 슬픈 인생이 될 것이니 참고하십시오.
지난달 이직 후 적응못해 후회
아쉬워 말고 최선 다하면 이득
hynin 남자 71년 1월 22일 음력
Q:쾌도난마와 같은 김상회 선생님의 '사주속'으로를 전철 속에서 제일 먼저보고 있는 40 대 중반의 남자입니다. 다니던 회사가 여러 가지로 불안하여 지난달 조금 큰 동종업계로 옮겼습니다. 나이도 있고 적응이 빨리 안 되어 후회 하는 면도 있습니다. 명쾌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A:2013년의 운을 봐서 직장을 옮기게 된 것은 필연 적이지만 여러 가지 여건을 봐서 옮긴 후의 효과는 기대만큼 만족을 느끼기에는 시기상조가 됩니다. 좋고 나쁨의 정도는 반반인데 이왕 옮긴 직장이니 최선을 다해 위치 확보를 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앞으로 성공의 요소입니다. 천을 귀인(하늘의 귀인이 도움을 줌)이 임하는 2013년 이며 계수(癸水)가 직장의 이동 운을 불러 오게 돼 있으니 이동을 하게 된 것인데 일극세군(日剋歲君:일주가 세운을 해하고 있음)하고 직장의 원진(元嗔)살이 있어 변동이 따른 것이지만 앞으로의 운로가 사오미(巳午未)로 화국(火局)을 이뤄 직장 운을 도와주고 있으니 상심 말고 열심히 근무 하세요.
김상회역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