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살 연하남 대시받는 '미스김'
사사건건 티격태격 결혼 험난
발디 봄 여자 83년 1월 16일 양력 오전 9시/남자 비공개 처리
Q:매일아침 영어 공부 한답시고 그 페이지를 모았는데 뒷면에 사주풀이가 있었습니다. 저는 현재 '직장의 신'미스김 처럼 계약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4살 연하남이 저에게 좋다며 얘길하는데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직장이 편하긴 한되 가려던 길이 아니어서 좀 고민이구요.
A:사주 명조상 서로 원진살(원수지듯 지내면서 막상 헤어지지 못하고 질 질 끌려가며 사는 흉함)이 있으면 사사건건 문제가 심각하게 발생합니다. 남자 입장에서도 포태법상으로 부인의 궁이 사묘 절(사망하고 묘지에 들어가 단절)지로 가기 때문에 백년해로가 어려우며 운의 흐름이 생활권과 반대로 흐르니 매사가 힘든 결혼이 됩니다. 두 분 경우 궁합은 맞겠으나 파살(파괴됨)에 백호살(흰 호랑이가 미쳐 날뛰듯 흉함)이 배우자 자리에 임하여 대운이나 세운에서 흉함이 가중 되면 이별이나 사별은 막을 길이 없습니다. 직장오너의 입장과 나를 한번 바꿔서 생각해 보십시오. 이직을 고민하는 사람에게 무슨 비전을 제시하겠는가를..
아들형제 키우는 힘겨운 이혼녀
재혼 인생역전 생각보다 힘들어
마음의 평화 여자 61년 5월 14일 음력 오후 4시30분
Q:출근시간에 이 코너를 찾아 읽는 애독 가입니다~ 1998년에 이혼 아들 형제를 두고 아이들을 보며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이제는 아이들을 위해서도 반려자를 만나 행복하게 살고 싶습니다. 그때가 올까요? 다니고 있는 회사가 멀어 다른 곳을 알아볼까 하는데 이직 기회가 있는지요?
A:정확한 성품으로 일하는 것에 적극성을 갖고 있어 이직하는데 별반 어려움은 없겠으나 현재직장에서 놓아주지 않을 것으로 봅니다. 천충(천간에 충살을 맞음)과 지충(지지에서 충살)은 부부 궁이 원만치 못합니다. 뒤늦게 편안함이나 행복을 얻으려 다시 남편을 두지만 남편의 가족을 먹여 살려야 하는 고단함이 발생하며 친자식과도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요즘 의상 칼라의 흐름을 보면 붉은 색이 대세이나 귀하는 색상을 붉은 계통보다는 핑크나 황토계열이 무난하니 대인 관계 시 참고하십시오. 재혼 문제도 신경이 쓰이겠으나 탕화살(湯火殺)로 2013년도는 교통사고를 조심해야 하므로 상해보험을 필수적으로 가입하십시오.
2013년 5월 21일(화)
김상회역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