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거부하는 그녀 탓에 가슴앓이
기대 크면 실망도 큰게 연애의 현실
요범 남자 76년 11월 11일 음력 10시/여자 84년 6월 17일 양력
Q:전 8년 동안 여성에 대해서 크게 집착함 없이 지내온 남자입니다. 그런데 제 마음을 크게 흔든 여인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는 거절을 하였고, 그 후에 여성의 기가 세서인지 가까이하기가 매우 어려웠고 가슴앓이를 해왔습니다. 과연 이 시점에서 포기해야할까요? 아니면 다시 인연의 기회가 있을까요?
A:어느 날 다가온 신선한 충격으로 받아들이고 기대하진 마십시오. 배우자를 선택 할 때 명리학 상으로는 서로 합(合)이나 생(生)해주어야 하며 천을 귀인(하늘의 귀인이 도와주는 길함)을 갖고 있어야 하고 사돈댁과 가정의 습관이나 가풍도 맞아야 합니다. 궁합은 상대적이므로 자신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배우자가 좋겠지요. 살이 동하여 한눈에 반하여 합후질기 하는 인연입니다. 합후질기란 처음에는 잘 화합하다가 나중에 질시하면서 헤어짐을 한다는 설명을 드립니다. 음력9월이 지나면 마음이 진정 될 것입니다. 2015년 뱀띠와 연분이 있게 되니 지금은 자신의 일을 충실히 하면서 지내시고 궁금한 사항은 다시 상담 신청하십시오.
이직 반복하다 보니 빈털터리 신세
일단 직업안정 초점 맞춰 구직활동
쩡아1003 여자 74년 6월 29일 양력 오전7시 50분
Q;실직한지 3년, 그동안 여러 직장을 다녔으나 오래 다니지 못하고 이직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빈털터리신세입니다. 새로운 직업을 얻기 위해 전산회계, 세무 등을 공부하여 자격증을 취득하였지만 취업이 쉽지가 않습니다. 어떤 직업을 가져야 안정적으로 일 할 수 있을까요? 제가 결혼은 할 수 있을까요?
A:탕화살(湯火殺)로 때때로 비관이 서려있는데 그로인해 주변의 조그만 동요에도 자극을 받아 손실을 입게 되지요. 자존심을 건드리면 참지를 못하는 성격을 참고 하여 직업과 배우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크던, 작은 성공이던 평범한 삶을 꾸준히 사는 사람들도 인내 없이는 그 모든 삶이 안정되지를 안습니다. 재물과 직장 운에 월덕 귀인이 있어 근본적으로 좋은 명조인데 운에서 역행하고 있으며 파살(破殺)을 당하여 어려움이 있습니다. 2013년 8월 오라는 곳이 있으면 전공 따지지 말고 가십시오. 직업에 안정을 얻으며 뒤늦게 배우자감도 만나게 되는데 곡각 살을 주의해야 하니 높은 구두는 신지 말고 추가 상담 신청 하십시오.
2013년 06월 21 금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