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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가 아이언, 소비자가 고른 108가지 스타일 입는다 '드레스업 프로젝트'





베가 아이언이 소비자가 직접 고른 108가지 옷으로 탈바꿈한다.

팬택은 소비자들이 베가 아이언의 금속 테두리, 전면 필름, 배터리 커버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드레스업(DRESS-UP) 프로젝트'를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레스업 프로젝트는 베가 아이언의 외관 전체를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바꾸어주는 맞춤형 이벤트다.

일명 '아이언 수트'는 엔드리스 메탈, 전면필름, 배터리커버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세 부분에 각각 원하는 색상을 지정해 자신만의 아이언 수트를 완성할 수 있다. 3가지(골드, 티탄, 실버) 컬러로 제공되는 엔드리스 메탈, 6가지(레드, 골드, 민트, 핑크, 실버, 블랙)로 제공되는 전면필름과 배터리커버를 통해 총 108가지의 다채로운 아이언 수트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드레스업 프로젝트는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팬택은 추첨을 통해 총 85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200명에게는 응모 시 선택한 컬러의 엔드리스 메탈, 전면필름, 배터리커버가, 650명에게는 배터리커버가 전달된다.

이와 별도로 전체 응모자 중 1명을 선발하여 아이언 수트와 함께 베가 아이언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택 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드레스 업 프로젝트가 다시 한번 베가 아이언이 지닌 디자인적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