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KT M&S, "2020년까지 회사 규모 2배로 키운다"

KT의 유통전문 기업인 KT M&S가 2020년까지 회사규모 2배 성장의 의지를 다졌다.

KT M&S는 9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갖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해 새로운 시장을 열어나가는 KT 유통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 2020을 제시했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 KT M&S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구매경험을 창출함으로써 고객과 구성원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고 그룹의 발전을 선도한다'로 기업 존재의 근본적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전 임직원의 행동규범인 핵심가치로 '소통, 혁신, 열정'을 재정립해 고객중심의 소통과 이해관계자와의 열린 소통, 고객 구매경험 혁신 및 일하는 방식과 프로세스의 혁신, 근성과 열정으로 주어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는 자발적이고 활력 넘치는 기업문화 창출을 다짐했다.

특히 새로운 비전 슬로건인 '2020 Value-up M&S 2.0'은 2020년까지 기업가치, 고객가치, 사원가치를 업그레이드해 양적으로 회사규모를 2배 이상 성장시키고, 질적으로도 새로운 모습으로 한단계 버전업 한다는 강한 미래상을 표현했다.

KT M&S 정두수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소통(통), 혁신(신), 열정(혼)의 문화를 기반으로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경험과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종합 유통 기업으로 발돋움하자"면서 "이를 위해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추진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