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號)와 최강 브라질 축구 대표팀 경기 입장권이 27일부터 본격 판매된다.
대한축구협회는 10월 12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과 브라질의 친선전 입장권을 대한축구협회 티켓닷컴 사이트 (www.kfaticket.com)와 하나은행 전국지점에서 이날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입장권은 5종으로 리셉션 뷔페와 유니폼이 제공되는 스페셜은 20만원, 고급 도시락이 제공되는 특석은 10만원이다. 일등석 8만원, 이등석 5만원, 삼등석 3만원이다.
전 관중에 응원용 형광봉이 지급된다.
한편 브라질축구협회가 26일(현지시간) 발표한 친선전 명단 23인을 보면 네이마르(바르셀로나), 오스카(첼시), 헐크(제니트), 마르셀루(레알 마드리드) 등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 브라질 대표팀 감독은 특히 네이마르에게 기대를 걸었다.
스콜라리 감독은 "네이마르가 그를 위한 팀이 아닌 곳에서 경기하는 게 매우 흥미롭다"며 "바르셀로나에서 네이마르가 이전에 없던 위력을 더 갖게 됐다"고 말했다.
◇ 브라질 대표팀 명단(23명)
GK = 제페르송(보타포구) 디에구 카발리에리(플루미넨세) 빅토르(아틀레치쿠 미네이루)
DF = 다비드 루이스(첼시) 단테(바이에른 뮌헨) 엔히크(팔메이라스) 데데(크루제이루) 마이콘(AS로마) 다니 알베스(바르셀로나) 마르셀루(레알 마드리드) 막스웰(파리생제르맹)
MF = 루카스 레이바(리버풀) 에르나네스(라치오) 루이스 구스타보(볼프스부르크) 파울리뉴(토트넘)라미레스 오스카(이상 첼시)
FW = 조(아틀레치쿠 미네이루) 루카스(파리 생제르맹) 헐크(제니트) 베르나르드(샤흐타르) 알렉산드르 파투(코린티안스) 네이마르(바르셀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