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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외투 보관 '코트룸 서비스' 마련

대한항공은 오는 12월1일부터 2014년 2월28일까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겨울 외투를 무료로 보관해주는 '코트룸(Coatroom)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면 출국 당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외투를 보관하려면 탑승수속 후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3층 A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한진택배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입국 후 외투를 찾기 위해서는 같은 장소에서 보관증을 보여주면 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4시30분부터 밤 9시까지이며, 고객 1명당 외투 1벌을 최대 5일 동안 무료로 맡길 수 있다. 5일이 경과하면 하루당 2500원의 보관료가 부과된다.

대한항공은 코트룸 서비스를 전문업체인 한진택배에 위탁 운영함으로써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했다. 맡겨진 외투는 비닐로 감싸 포장·보관되며, 외투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일회용 옷걸이 대신 플라스틱 재질의 옷걸이를 사용하는 등 세심하게 관리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서비스 기간 중 동남아 및 대양주노선을 비롯해 미주지역의 하와이 등 더운 나라로 여행하는 여행객 중 하루 평균 3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코트룸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