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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신형 제네시스 프라이빗 쇼룸 '더 제네시스' 오픈



현대자동차는 오는 29일과 30일부터 각각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신형 제네시스의 개발 스토리, 핵심 기술 설명과 더불어 차량 시승까지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용 전시장인 '더 제네시스(The Genesis)'를 운영한다.

현대차는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제네시스' 전시장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비욘드뮤지엄'에 이달 29일부터 12월12일까지 2주간,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인포레'에 이달 30일부터 12월6일까지 운영한다.

지난 2009년부터 48개월 간 약 5000억원의 비용을 투입해 개발한 제네시스의 개발 배경과 의의, 현대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플루이딕 스컬프처 2.0)에 대해서도 소개함으로써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 정체성)까지 고객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더 제네시스'에 전문 설명요원을 배치하고, 제네시스의 핵심 기술들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설명해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방문 고객들에게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지역별로 운영 중인 제네시스 프라이빗 쇼룸 전용 컨시어지에 전화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의 기술과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전국 시승센터에 제네시스를 투입하는 한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모든 고객들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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