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재규어 코리아, '얼라이브 캠페인'으로 새로운 도약 시작



재규어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가 글로벌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인 '얼라이브(ALIVE)'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재규어 얼라이브 캠페인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이번 캠페인은 디자인부터 퍼포먼스까지 살아 숨 쉬는 듯 생명력 넘치는 재규어 차량의 특징과 브랜드의 지향점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를 공격적으로 활용,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직접적인 경험과 체험의 기회를 더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그 시작으로 재규어 코리아는 '재규어 쏘 얼라이브(JAGUAR 'SO ALIVE MOMENT')'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규어의 기술적 가치를 일차원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참여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끼고 공유할 수 있게 구성됐다.

우선, 재규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탭에서 직접 시동 버튼을 눌러 XFR-S의 주행 영상을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장면을 선택한다. 선택한 장면에 따라 참가자를 사로잡은 매혹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 강렬한 퍼포먼스 등 재규어 얼라이브의 정의를 확인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럭셔리 스포츠 세단 XF 주말 시승권, 재규어 골프가방, 여권 케이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6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인간의 모든 창조물 중 살아 움직이는 생명체와 가장 유사한 것이 자동차이며 재규어 차량이 생명체를 닮은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갖고 있는 이유이다"라며 "얼라이브 캠페인을 통해 궁극적으로 브랜드 및 차량의 특성이 모든 자동차 팬들에게 공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