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혼다코리아 “5만 번째 고객 탄생을 축하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국내 출시 이후 5만 번째 고객이 탄생해 지난 13일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2004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베스트셀링카 어코드, CR-V 등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이며 국내 수입차 대중화에 기여를 해왔다. 또한 최상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혼다는 최근 마케팅인사이트의 자동차 A/S 만족도 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5만 번째 고객 탄생을 기념하는 이날 행사는 최근 오픈한 혼다코리아 수원 광교 전시장에서 이루어졌다. 크로스투어 구입을 통해 5만 번째 고객이 된 행운의 주인공 선우인숙 씨(42세)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과 함께 특별 선물을 증정했다.

선우인숙 씨는 "혼다자동차의 5만 번째 고객이 되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있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혼다가 그 동안 좋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고집해온 것을 알고 있었기에 믿고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가 한국 시장 진출 이후에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차량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옴으로써 5만 번째 고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 적합한 좋은 품질의 다양한 모델들을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