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스포츠>스포츠종합

'나이키·아디다스 마이런' 건강+상품 제공…마라톤 마니아 관심 집중

'나이키·아디다스 마이런' 건강+상품 제공



'나이키·아디다스 마이런'

스포츠 브랜드가 개최하는 마라톤 대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라톤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스포츠 브랜드가 주최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참가자 인원수가 제한적이라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는다.

우선 아디다스 마이런은 서울에 이어 부산도 인기다. '2014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레이스는 19일 10시부터 온라인 접수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이번 마라톤은 오는 4월 20일 부산 광안대교를 달리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 19일부터 3일 동안 아디다스 마이런 홈페이지(www.adidasmirun.com)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 아디다스 마이런 홈페이지를 통해 사흘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으로 진행되며 대회 참가비 3만원이다.

참가비 중 일부는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아디다스가 봄을 알리는 마라톤을 개최해 주목받는다면 나이키는 한해를 마감하는 마라톤을 진행하고 있다.

나이키는 매년 11월 '나이키 위 런 서울 10K'를 개최하고 마라톤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이키도 참가자 인원을 제한적으로 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받고 있다. 특히 나이키는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진행하며 젊은 참가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