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스포츠>스포츠종합

'네이버 시계-인터파크 시계' 김연아 효과?…시간 맞춰 원 클릭 효과적

김연아



'네이버 시계-인터파크 시계 김연아 효과?

'피겨 여왕' 김연아(24)의 은퇴 무대로 꾸며지는 5월 아이스쇼 티켓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스쇼 티켓은 4월1일부터 판매된다.

이에따라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을 구입하기 위해 네이버 시계와 인터파크 시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초를 다투는 인터넷 티켓 예매를 성공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는 신청 개시 시간에 맞춰서 한 번 클릭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이야기가 인터넷상에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샤이니 콘서트 티켓팅 당시에도 이같은 현상이 발생한 바 있다.

한편 김연아 입장권은 4월1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연아 아이스쇼의 입장권 가격은 키스앤크라이(KISS & CRY)존 33만원, SR석 24만2000원, R석 17만6000원, S석 12만1000원, A석 5만5000원, B석 3만3000원으로 각각 책정됐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친 김연아는 이번 아이스쇼를 일종의 '은퇴식'으로 꾸며 국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쇼의 주제도 '안녕, 고마워(Adios, Gracias)'로 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