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아나운서와 박재홍·손혁 해설위원의 활약으로 야구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ADT캡스가 KIA 이대형의 슬라이딩 캐치를 7월 넷째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했다.
7월 22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다음온라인 투표 결과, 2014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나온 이대형의 호수비가 9000 득표수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2014 프로야구 올스타전 웨스턴 팀으로 출전한 중견수 이대형은 5회초 1사 1루 상황에서 이스턴 팀 두산 오재원의 플라이 타구를 슬라이딩 캐치로 잡아냈다. 웨스턴 팀은 이대형을 포함한 선수들의 집중력 있는 호수비를 앞세워 이스턴 팀에 13대 2 완승을 거뒀다.
이어 16일 LG와의 잠실 경기에서 나온 삼성 정형식의 이닝을 끝내는 호수비가 3346표를 얻으며 2위에 올랐다. 정형식이 LG 손주인의 센터 쪽으로 향하는 타구를 다이빙 캐치로 잡아냈다. 삼성은 경기초반에 나온 정형식의 호수비로 더 이상의 추가 실점 없이 이닝을 끝낼 수 있었다.
롯데 전준우는 16일 넥센과의 사직 경기에서 서건창의 담장 쪽으로 향하는 타구를 러닝 캐치로 잡아내며 3위(1946표)를 차지했으며, LG 백창수는 15일 삼성과의 잠실 경기에서 나바로의 땅볼 타구를 잡아 1루에 송구하는 호수비로 4위(1311표)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14 KBO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프로야구 시즌 동안 진정한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다음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매주 화·수요일에는 배지현 아나운서, 박재홍·손혁 해설위원, 이석재 PD의 주간 프로야구 토크쇼 '풀카운트'를, 매주 목요일에는 민훈기 기자, 인윤정 아나운서의 주간 호수비 분석 '더 캐치'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