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미생' 임시완으로 스마트폰 화면 꾸미자…버즈런처 홈팩 출시



인기 직장 드라마 '미생'의 주인공 임시완과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로 스마트폰을 꾸며보자.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는 교복업체 스쿨룩스 제휴를 통해 스쿨룩스 모델인 가수 겸 연기자 임시완과 걸그룹 에이핑크 홈팩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버즈런처는 현재 14개 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홈스크린 공유 SNS런처다. 지난달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으며 전체 이용자의 60%는 해외 이용자들이다.

스마트폰 초기 화면 꾸미기 서비스 홈팩을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마트폰 화면을 다양하게 바꿀 수 있다. 스쿨룩스 홈팩에서는 임시완과 에이핑크 화보촬영 메이킹 필름 및 스쿨룩스의 새로운 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스쿨룩스 임시완, 에이핑크 홈팩은 버즈런처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버즈런처와 스쿨룩스는 임시완과 에이핑크 홈팩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홈팩을 내려받고 홈팩 인증샷을 스쿨룩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린 이용자들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버즈런처는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 협업을 통해 단순한 꾸미기 런처가 아닌 유저 맞춤형 정보와 콘텐츠를 담은 런처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이용자 맞춤형 프로모션을 더욱 확대해 버즈런처의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